스웨덴 마사지-치료 및 혜택

스웨덴 마사지 치료는 휴식과 여가의 세계에 자신을 소개 할 수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. 만약 당신이해야 할 모든 당신이 휴식과 당신의 긴장이 녹아 내리는 미묘한 프레싱 및 문질러스 다운스에서 당신의 몸,다음파 마사지은 확실히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. 그러나 마사지를 한 적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종 사용할 수있는 마사지 유형의 큰 범위에 의해 혼동된다.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라 스웨덴 마사지가 가장 잘 알려진 형태의 마사지 사용에 대한 휴식을 즐기 몸 전체 단지는 신체 부분입니다. 이 심장에 다시 혈액의 방향으로 긴 글라이딩 스트로크와 근육을 문질러 이루어집니다. 그러나 스웨덴 마사지 치료가 휴식을 위해하는 모든 것은 아닙니다.

최근의 연구에 따르면,45 분 거리에 스웨덴 마사지 상당한 경험을 줄 수준에서의 긴장 호르몬 코티솔뿐만 아니라,아르기닌 바소프레신-호르몬으로 이어질 수 있는 증가에 cortisol. 또한 사람들이 림프구의 수,면역 체계의 일부 백혈구 및 면역 세포의 부스트의 증가를 가지고 있음을 관찰 하였다.

선수이 매우 중요한,이 마사지에 찾아낼 수 있습의 형성 유산에서 근육으로 인해 발생하는 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. 그것은 또한 그 근육에 신선한 산소화한 혈액을 회람에서 돕습니다. 이 마사지는 육체적 인 휴식뿐만 아니라 독특한 기술로 정서적,정신적 스트레스를 재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그것은 또한 다른 의학 및 치료 용도가 있기 위하여 알려져 있습니다. 그것은 또한 관절통 및 뻣뻣함을 감소시키기로 도울 수 있고,또한 골관절염에 그들을 돕기 위하여 알려졌습니다. 이 안마는 때때로 클라이언트가 개량한 혈액 순환 때문에 강화한 융통성을 즐기게 할 수 있습니다. 마사지의 고전적인 시대에서 오는,이 또한 몇 곳에서 고전 마사지로 알려져있다.

스웨덴 마사지는 5 가지 원칙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:

몸 전체에 대한 긴 글라이딩 스트로크-몸의 다른 영역을 커버 스웨덴어 마사지 기술을 슬라이딩 또는 글라이딩. 그들은 회사와 빛 압력 사이에서 그리고로 대체하고 손 또는 손가락끝의 종려를 사용하여 실행될 수 있는 긴 광범위하는 치기입니다. 근육에 있는 매듭 그리고 긴장은 이 안마 기술로 부서지는 경향이 있습니다.

반죽-이 깊은 마사지 침투를 달성하기 위해 신체의 근육을 반죽 기술입니다. 엄지 손가락과 손가락의 손가락을 사용하여 반죽 몸의 근육을 짜기를 그들을 위해 그들을 준비한 마사지 다른 기술을 감성테라피 따릅니다.

탭핑-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,이 컵 손 주먹을 사용하여 리듬 태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이 풀고 조작되는 근육을 이완하는 데 도움이 또한 그들을 격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이 마사지 기술로 손의 측면이 사용됩니다.

마찰-이 움직임은 근육의 이완에 대해 가지고 열을 생성하려고합니다. 손바닥의 손에는 문질러서 함께 적극적으로 서로,또는 그들을 문질러서는 피부에 사람의 마사지 생산하기 위해서 열에 의한 마찰이다. 이 기술은 더 깊은 안마를 위해 대우되는 몸의 근육을 위해 워밍업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.

진동이나 흔들림-이것은 하나 사이에 스웨덴 마사지 기술을 풀고 근육을 사용해서 다시 작업을 앞뒤로의 손가락 또는 발뒤꿈치의 손을 통해줍니다. 몸의 근육은 말 그대로 풀고 근육을 휴식을 최대 동요된다. 손의 측면 및 팁 또는 발 뒤꿈치와 같은 손의 모든 부분은 사람의 근육을 흔들어 마사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스웨덴 마사지은 매우 유익한 증가 수준에서 산소의 혈액,줄이는 근육 독소,순환을 개량하고 유연하면서 긴장을 완화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